일상/카페 & 스타벅스

스타벅스 11월 프로모션, 신메뉴 :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임규보 2023. 11. 9. 23:07
320x100
반응형

 

 

스타벅스(Starbucks) 11월 프로모션, 신메뉴

스타벅스(Starbucks)에서 11월 2일(목)부터 11월 28일(화)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음료는 어떤게 있어?

 

  • 토피 넛 라떼
  •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너는 뭐 먹었어?

나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를 먹었다.

더블 에스프레소라고 해서 음료는 매우 쓰고, 크림 라떼라고 해서 또 크림이 묵직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하지만 내 예상과 전혀 반대였다.

일단 쓰지 않고, 달달한 맛에 묵직한 느낌은 없고 청량했다.

커피가 청량하다니 매우 신기했다.

그리고 커피와 크림이 상당히 분리된 느낌이라서 '아인슈페너'같았다.

그래서 아인슈페너를 마시듯이 입을 대고 마셔보았다.

오.... 이거다!!

나는 평소에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카페를 찾아다니면서 아인슈페너를 마신다.

이건 지금까지 마신 모든 아인슈페너를 이길 맛이었다.

기존 아인슈페너는 커피와 크림이 이질적으로 분리된 맛이었는데,

이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는 크림과 커피가 상당히 조화를 이룬다.

글을 쓰면서 상상을 했더니 또 마시고 싶다...

 

그래서 추천?

매우 적극 추천!!

꼭 스트로우(빨대)를 쓰지말고, 입으로 커피와 크림을 동시에 맛보길 바란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