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일기 38일차(비트코인, 마로, 바이프로스트, 온톨로지 전망)
이전 글:https://gelatinbomber.tistory.com/66
*서론
이야아아아아 가즈아아아아 불장~!!
*본론
0. 비트코인(BTC)
이야~ 이거 진짜 임펄스 5파인 것 같다. 4파로 삼각수렴이 나온다면 알트코인이 급등할 텐데, 사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다.
1. 마로(MARO)
어제 글 쓰면서 매수가를 수정했는데, 역시 매매원칙을 지치는 것이 옳은 선택이었다. 패닉셀 마냥 쭉 빠지고 올라왔다. 어제 201사토시에 샀으면 땅을 칠 뻔 했다.
오늘 익절하려는 욕망이 매우 많았지만 터졌을 때, 상상할 수 없는 폭발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매원칙을 지켜라. FOMO를 인지하고 이겨내자."
2. 바이프로스트(BFC)
"반익절 매수법"을 꼭 해야된다는 것을 느꼈다.
특히 언제 터질 지 몰라서 큰 욕심을 부리다가 이렇게 지하실을 파버리니까 상당히 타격이 크다. 게다가 지금은 알트가 터지는 시기인데 "기회비용" 타격이 너무 크다.
3. 온톨로지(ONT)
바이프로스트에서 벌었던 10만원을 빼서 매수했다.
온톨로지는 "플랫폼 코인"이며 "준메이저 코인"이라서 비트코인 시장이 상승세일 때 좋은 매수하기 좋다.
또한 "중국 코인"인데 규제로 관심을 잃어가는데, 사람들의 관심이 식었을 때가 매수할 타이밍이라고 생각한다.
참고로 차트도 괜찮고 같은 "플랫폼 코인"으로는 아이오타(IOTA)가 있다.
다음 글:https://gelatinbomber.tistory.com/68
투자는 반드시 자기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하여야 하며, 자신의 여유자금으로 분산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덧글과 구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