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일상 정보

남성 워커 리뷰 : 키높이 오웬 워커 YS5205

임규보 2023. 4. 1. 00:13
320x100
반응형

이전 글

 

 

갤럭시탭 S8 울트라(ultra) 키보드 북커버 리뷰와 추천

서론 BGM : 고백연습 - 경서 새로운 시작의 느낌과 이제 좋은 일만 일어날 것 같은 노래의 분위기가 마치 새로운 물건을 산 내 심정과 비슷하다. 이것만 있다면 지적인 감성을 통해서 연애라도 하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3월 24일 오늘의 코디(3) : 흐린 날 펑크한 남자가 되고 싶었어.

이전 글 3월 23일 오늘의 코디(2) : 내가 꽃이 되리라. 이전 글 서론 BGM : 소나기 - 버스커버스커 꽃이 떨어질까 걱정되는 마음과 코디의 의미부여로 신나는 이중적인 마음 어제까지만 해도 날씨가

gelatinbomber.tistory.com


서론

 

BGM : Hey Child - X Ambassadors

 

 이 노래를 들으면서 길을 걷는다면 힘이 넘친다.

거기에 내 반짝 구두! 매우 어울린다.

 

 

 버스에서 봐도 빤짝 빤짝 빤짝 구두


본론

 

 옆에 지퍼가 있어서 편리하다.

사용감은 군대 군화보다 가볍고 편하다.

3 일 정도 신으면서 익숙해지니까 정말 편하다.

상품 리뷰를 보면 불편하다는 리뷰가 조금 있는데, 원래 워커는 불편하다. ㅋㅋ

그래도 이쁘니까 신는 거지!

 

 오늘 걸어다니면서 내 신발을 보니까 너무 이뻐서 찍었다.

일요일에 샀는데, 쿠팡 와우 덕분에 일요일 저녁에 왔다.

이번주 내내 신었는데 예뻐서 매우 좋다.

매일 밖에 나가고 싶었다.


결론

 사고 싶은 것을 사서 쓴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이다.

다음에는 반지를 사야지 ㅎㅎ

 

 저번에 어머니랑 커플 템으로 산 반지가 작아서 새끼 손가락에만 들어간다.

다음에는 검지랑 중지에 쓸 수 있는 무난한 반지를 사고 싶다.


여담

 


관련 글

 

 

키높이 오웬 워커 YS5205

COUPANG

www.coupang.com

 참고로 이거 샀다.


다음 글

 

 

노트북(태블릿) 파우치 Log_크림초코 예약 구매 from 엘리팩토리

이전 글 남성 워커 리뷰 : 반짝 구두 이전 글 갤럭시탭 S8 울트라(ultra) 키보드 북커버 리뷰와 추천 서론 BGM : 고백연습 - 경서 새로운 시작의 느낌과 이제 좋은 일만 일어날 것 같은 노래의 분위기

gelatinbomber.tistory.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