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햄버거

전대 후문 버거킹 '트러플머쉬룸 와퍼'와 '트러플치즈감자튀김' 리뷰 및 가격 : "와퍼왕의 귀환"

임규보 2023. 12. 7. 00:38
320x100
반응형

서론

2년 2개월 만에 재출시

   2021년 7월에 단종된 트러플머쉬룸 와퍼가 재출시 되었다.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와퍼가 돌아와서 바로 먹으러 갔다.

 

정보

  • 위치 : 광주 북구 우치로 76
    • 전남대 후문에서 걸어서 5분
    • 북구청에서 걸어서 3분
  • 운영시간
    •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 특이사항
    • 매장이 매우 넓다.
    • 주문시 바로 나온다.

본론

트러플머쉬룸 와퍼 : 꽉 찬 구성

   큐브스테이크 와퍼와 다르게 두께감이 있었다.

한입 물면,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풍미가 느껴지는데 가히 버거의 왕이라 부를 수 있다.

지금은 단종되어서 또 몇년을 기다려야 한다.

재출시 된다면 꼭 먹어보자.

 

트러플치즈프라이 : 엥?

   나는 "치즈"라는 단어를 보고, 치즈가 좀 늘어나는 치즈 맛이 강한 감자튀김인지 알았다.

하지만, 치즈는 전혀 녹지 않았고,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었다.

또한 치즈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기대했는데, 뭐라 설명할 수 없는 독특한 맛이 났다.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기대했던 맛이 아니라서 좀 실망했다.

그럼에도 좋은 경험이었다.

 

가격

  • 트러플머쉬룸 와퍼 세트 : 10,500
    • 버거킹앱 할인 : -1,500
    • 트러플치즈프라이 교환 : 900
  • 합계 9,900 원

결론

역시 믿고 먹는 트러플머쉬룸 와퍼

 


여담

상상의 치즈감자튀김을 먹기위한 여정

 

   트러플치즈프라이를 먹고, 내가 상상하는 치즈감자튀김이 땡겼다.

그것은 치즈가 따뜻하게 녹아서 쭉쭉 늘어나고, 고소한 맛의 감자튀김.

나는 이 상상의 감자튀김을 먹기 위해서, 노브랜드버거에 갔다.

하지만 그곳에서도 내 상상의 감자튀김은 없었다. 이렇게 나는 감자튀김을 찾기위한 여정을 떠난다.

 

전남대 후문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 : 메가바이트 세트

이전 글 광주 동명동 수제버거 맛집, 이색 데이트 코스 : 본투비버거(BORN TO BE BURGER) 이전 글 전대 상대 핫도그, 수제 타코야키 : 테이스티(tasty) 혼밥하기 이전 글 전대 상대 프로 혼밥러(8) : 카우(

gelatinbomber.tistory.com

 


이전 글

 

버거킹 갈릭불고기 와퍼 : 큐브스테이크 와퍼와 비교

서론 마침 할인하네 저번에 버거킹 큐브스테이크 와퍼를 먹고, 갈릭불고기 와퍼랑 비교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마침 버거킹 갈릭불고기 와퍼가 할인하니 먹어보기로 한다. 게다가 이번주는 햄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버거킹 큐브스테이크 와퍼 리뷰 "이게 맞냐? 좀 실망인데?"

서론 비주얼 미쳤다.. 이것이 버거킹 "큐브 스테이크 와퍼"인가? 버거킹앱에서 "큐브 스테이크 와퍼"가 출시 되었다고 알림이 왔다. 비주얼을 보니, 이건 바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콰트로치즈와퍼, 해쉬브라운, 커피 리뷰 : 전남대 후문 버거킹

서론 후문에서 아침을 먹으려면 요즘 책을 읽으면서 아침에 일어나는 습관을 만들고 있다. 평소와 다르게 일찍 나왔더니, 아침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아침을 먹으려고 가게를 찾는다.

gelatinbomber.tistory.com


다음 글

 

버거킹 블양양 맥시멈3 리뷰 : “버거가 14,500원!??”

서론 블양양블피화와와화와와화블 맥시멈4 이번에 버거킹에서 블양양블피화와와화와와화블이라는 일명 블양양 맥시멈을 출시했다. 일종의 스태커(패티를 쌓아서 먹음)로 구성이 상당하다. 지

gelatinbomber.tistory.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