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 스타벅스

전라도 목포 데이트 코스 : 바다가 보이는 카페, 평화광 스타벅스(StarBucks)

임규보 2023. 11. 18. 21:00
320x100
반응형

이전 글

 

스벜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목포 씨엘비베이커리

 

gelatinbomber.tistory.com


서론

정보

  • 위치 : 목포 평화광장
  • 운영시간 :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 특이사항
    • 바다가 보인다.
    • 주차장이 가깝다.
    • 근처 식당과 술집이 있다.

본론

근처에 있는 다른 카페와 차별점이 뭐야?

목포 평화광장에 있는 카페는 사실 다 바다가 보인다.

하지만 굳이 스타벅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분위기를 보장하기 때문이다.

특히, 스타벅스 특유의 브라운톤의 분위기가 오션뷰와 함꼐 좋은 분위기를 형성한다.

내가 갔을 떄도 상당한 수의 커플들이 있었다.

 

자리는 2층을 추천한다. 나는 자리가 없어서 3층에 갔다.

(하지만 이 3층 오션뷰 자리도 운이 좋게 앉을 수 있었다.)

 

날씨가 좋다면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이다.

내가 갔을 떄는 날씨가 상당히 추워서 나갈 생각을 도저히 할 수 없었다.

그럼에도 푹신한 의자에 앉아서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것은 너무나도 행복한 경험이다.

 

그런데 굳이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이유가 뭐야?

첫 번째로, 자가용으로 오기 좋다는 점이다. 가까운 곳에 주차장도 있으며, 목포는 도로가 좋아서 운전하기 편하다.

 

두 번째로, 근처에 식당과 술집이 있다는 것이다.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식당에서 밥을 먹고 카페에서 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세 번째로, 날씨가 좋다면 산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다. 바다를 보면서 걷는다는 것은 정말 낭만이 넘치지 않은가? 게다가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더욱 좋다.


결론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자.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것. 그것은 낭만 그 자체이다.


여담

모아라. e-프리퀀시

스타벅스와 라미의 콜라보 상품인, 라미 스페셜 에디션을 받기 위해서 나는 오늘도 열심히 커피를 마신다.


관련 글

 

목포 씨엘비베이커리

 

gelatinbomber.tistory.com


다음 글

 

스타벅스 콜라보 라미펜 리뷰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서론 반가운 연락 오전 9시 갑자기 스타벅스로부터 연락이 왔다. 매우 즐거운 하루의 시작이다. 저번에 신청한 e-프리퀀시 상품인 스타벅스 콜라보 라미펜을 수령하라는 메시지이다. 정보 위치

gelatinbomber.tistory.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