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 스타벅스

컴포즈 시즌 메뉴 '딸기연유라떼' 리뷰 및 가격

임규보 2023. 12. 20. 22:56
320x100
반응형

서론

컴포즈에도 시즌 메뉴가 있어!?

   평소처럼 아샷추를 사러 갔다가 시즌 메뉴라는 것을 보고 주문해 보았다.

뭔가 시즌 메뉴라고 하면 스타벅스가 떠오르는데, 다른 카페들도 이렇게 시즌 메뉴를 진행하나 보다.


본론

딸기연유라떼 4,200원 : 사진을 못 찍어서 미안해

   먹기 전에 잘 섞어서 먹으라고 했다. 내가 가지고 오다가 흔들어서 좀 섞여 버렸다.

받았을 때는 색이 나눠져서 이뻤는데, 사진도 이상하게 찍고 ㅋㅋㅋ 미안하다~!

맛은 무난한 딸기 라떼였다. 음... 컴포즈 음료는 달달한게 특징인데, 이번 딸기연유라떼는 덜 달았다.

딸기도 종종 씹혔다. 깡깡 언 딸기일까봐 걱정했는데, 말랑말랑해서 좋았다.

경험상 한번 정도 먹을만 하다. 다음에는 늘 먹던 아샷추를 먹어야지.


결론

컴포즈는 아샷추와 아인슈페너가 제일 맛있다!!


이전 글

 

상무지구 빽다방 '달달한 연유라떼'와 '순삭쿠키' 리뷰 및 가격

서론 오랜만에 빽다방을 가다 상무지구에서 덮밥을 먹고, 짠 걸 먹었으니 단 것을 먹으러 왔다. 달달한 메뉴를 한창 찾다가 이름에 "달달한"이라고 붙은 달달한 연유라떼를 주문했다. 정보 위치

gelatinbomber.tistory.com


다음 글

 

상무지구 주차장 있는 카페 엔젤리너스 리뷰

서론 상무지구 주차장이 있는 카페 연말이라서 그런지 친구들을 만날 일이 많다. 식사를 하고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카페를 찾는다. 상무지구는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차장이 있는 엔젤리너스

gelatinbomber.tistory.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