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밥 & 맛집

목포 나혼자산다 빵집 : 씨엘비베이커

임규보 2023. 11. 20. 21:59
320x100
반응형

이전 글

 

보배반점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목포 스벜

 

gelatinbomber.tistory.com


서론

정보

  • 위치 : 목포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이다.
  • 운영시간 : 8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 가격
    • 크림치즈바게트 6,000원이다.
    • 새우바게트 6,000원이다.

본론

무슨 사진만 이렇게 많아!?

내가 살면서 이렇게 규모가 크고, 종류가 많은 빵집은 처음 와본다.

심지어 이것도 사진을 다 찍지 못한 것이다.

빵도 너무 다양해서 다 골라담고 싶었지만,

꾹~ 참고 5개 정도만 사서 간다.

 

주의사항~!!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밥을 잘 챙겨먹고 가자.

다양한 빵의 시각적, 후각적 공격에 손이 막 간다.

당신이 만약 배가 고픈 상태로 들어간다면, 양손 가득 빵을 구매할 수밖에 없다.


결론

시그니처 빵은 먹어봤니?

내가 듣기로는 여기는 바게트가 유명하다고 한다.

나는 크림치즈바게트를 먹어봤는데, 솔직히 말해서 그냥 그렇다. ㅋㅋㅋ.

그럼에도 다른 빵들이 맛있어서 좋았다.

물론 다른 프렌차이즈 빵집보다 월등히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큰 빵집에서 다양한 빵을 구경하면서 고르는 그 경험까지 생각하면 참 즐거웠다.

 

나는 우리가 즐거움을 위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고 생각한다.

목포에 놀러가서 빵을 고르고 먹는 그 경험 자체가 즐거웠기에,

나는 매우 만족스러운 빵집이라고 생각한다.


여담

그래서 유명한 새우바게트는 먹어봤니?

빵과 새우라는 조합에 나는 도저히 도전할 수 없었다.

당신이 먹어본다면 댓글로 알려주길 바란다.


관련 글

 

목포 스벜

 

gelatinbomber.tistory.com


다음 글

 

목포 나혼자산다 갈비 맛집 : 곰집갈비 리뷰, 가격

서론 드디어 먹어보는 곰집갈비 이전에 목포에 방문했을 때, 이모가 맛집이라고 알려주셔서 같이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오전 11시쯤에 도착했는데, 오후 2시까지 예약이 잡혀있어서 어쩔

gelatinbomber.tistory.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