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햄버거

유스퀘어 KFC '클래식징거통다리 버거' 리뷰

임규보 2023. 12. 9. 22:07
320x100
반응형

서론

또 먹어요 KFC

   친구가 같이 버거를 먹자고 불렀다.

마침 만나기 편한 장소에 KFC가 있어서 KFC에 먹으러간다.

 

정보

  • 위치
    • 광주 서구 무진대로 904
    • 유스퀘어 건물 내부
  •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본론

클래식징거통다리 버거

   저번 보다는 예쁘게 만들어줬다.

안에 들어간 튀김의 색도 예쁘다.

KFC 버거는 간혹 치킨패티에 문제가 있을 때가 있다.

많은 치킨을 튀긴 기름을 그대로 사용한 것인지 치킨패티에서 기름 맛이 난다.

하지만 오늘은 담백하니 맛있었다.

역시 KFC는 징거버거가 좋다.

 

오늘 감자튀김(프렌치프라이)은 괜찮네

   저번에 먹은 감자튀김은 너무 퍽퍽해서 맛이 없었다.

그러나 오늘 감자튀김은 촉촉하니 맛있었다.

그럼에도 감자튀김 몇개가 기름지게 튀겨저서 아쉽다.


결론

오늘도 잘 먹었다

   나는 버거킹을 좋아하는데, 친구는 KFC를 좋아한다.

취향이 다른 친구 덕분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다.

 


여담

다음에는 치킨콤보를 먹어야지

   나는 버거를 먹을 때, 음료와 감자튀김이 없으면 불안하다.

하지만 내 친구는 오히려 감자튀김을 잘 안먹는다.

나도 모르게 감자튀김에 중독된거 같다.

다음에는 치킨콤보를 먹어야지.


이전 글

 

KFC 켄터키통다리 버거와 에그타르트 리뷰

서론 KFC를 오랜만에 먹으러 가다 최근에 계속 버거킹에서 와퍼만 먹다가, 치킨패티를 먹고 싶어서 KFC에 왔다. 친구가 KFC로 어플이 있다고 해서, 설치하니 KFC도 버거킹 처럼 할인이 상당하다. 하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버거킹 블양양 맥시멈3 리뷰 : “버거가 14,500원!??”

서론 블양양블피화와와화와와화블 맥시멈4 이번에 버거킹에서 블양양블피화와와화와와화블이라는 일명 블양양 맥시멈을 출시했다. 일종의 스태커(패티를 쌓아서 먹음)로 구성이 상당하다. 지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버거킹 큐브스테이크 와퍼 리뷰 : "이게 맞냐? 좀 실망인데?"

서론 비주얼 미쳤다.. 이것이 버거킹 "큐브 스테이크 와퍼"인가? 버거킹앱에서 "큐브 스테이크 와퍼"가 출시 되었다고 알림이 왔다. 비주얼을 보니, 이건 바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

gelatinbomber.tistory.com


다음 글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