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햄버거

충장로 버거킹 '치즈감자튀김'과 '콰트로치즈와퍼' 리뷰 및 가격 : "치즈감튀는 진리야"

임규보 2023. 12. 12. 23:38
320x100
반응형

서론

 

버거킹 '트러플머쉬룸 와퍼'와 리뷰 : "왕의 귀환"

서론 2년 2개월 만에 재출시 2021년 7월에 단종된 트러플머쉬룸 와퍼가 재출시 되었다.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와퍼가 돌아와서 바로 먹으러 갔다. 정보 위치 : 광주 북구 우치로 76 전남대

gelatinbomber.tistory.com

치즈프라이(치즈감자튀김)을 먹기 위한 여정

   저번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치즈감자튀김을 먹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었다.

내가 자주 먹는 버거킹 전대 후문점에서는 치즈를 녹여주지 않아서 다른 지점에 가기로 결정했다.

다른 지점을 찾던 중, 예전에 치즈감튀를 맛있게 먹었던 버거킹 충장로점으로 갔다.

 

정보

  • 위치
    • 광주 동구 충장로 101-4
    • 문화전당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 운영시간
    • 평일 : 오전 10시부터 자정(24시)까지
    • 주말 : 오전 9시부터 자정(24시)까지
  • 특이사항
    • 치즈가 들어간 메뉴가 맛있는 지점

본론

메뉴와 가격

  •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9,900원
    • 버거킹 카카오톡 쿠폰 할인 -2,000원
    • 치즈프라이 교환 900원
    • 총액 8,800원

 

보고 싶었어 치즈감자튀김아...

   내가 상상했던 그 치즈감자투김을 드디어 먹었다.

저번에 먹은 "트러플치즈감자튀김"은 치즈가 녹아있지 않아서 만족하지 못했다.

그래서 예전에 먹은, 치즈가 녹아서 좀 늘어나는 그런 치즈감자튀김을 먹고 싶었다.

좀 멀지만, 시간을 내서 먹으러 온 만큼 만족스러운 "치즈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었다.


결론

치즈 너 재능있어.

   버거킹 충장로점은 치즈가 들어간 메뉴가 전반적으로 다른 지점에 비해서 더 맛있다.

그래서 여기서 "치즈감자튀김" 외에도 "콰트로치즈와퍼"를 주문했다.

분명 같은 재료와 레시피로 만들겠지만,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다.

조금 추측하자면, 여기는 빵을 좀 더 구워서 주는 것 같다.

그리고 빵이 더 따뜻해서 다른 지점보다 치즈가 녹고, 조화를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아닐까?


이전 글

 

버거킹 통새우와퍼와 치즈스틱 리뷰, 가격 : "통새우 또 먹으러 왔다"

서론 메뉴와 가격 7꽉 통새우와퍼 세트 11,400 원 앱쿠폰 꽉통새우 특별할인 -1,500 원 치즈스틱 교환 400원 총액 10,300원 정보 위치 : 광주 북구 우치로 76 전남대 후문에서 걸어서 5분 북구청에서 걸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버거킹 '트러플머쉬룸 와퍼'와 리뷰 : "왕의 귀환"

서론 2년 2개월 만에 재출시 2021년 7월에 단종된 트러플머쉬룸 와퍼가 재출시 되었다.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와퍼가 돌아와서 바로 먹으러 갔다. 정보 위치 : 광주 북구 우치로 76 전남대

gelatinbomber.tistory.com


관련 글

 

콰트로치즈와퍼, 해쉬브라운, 커피 리뷰 : 전남대 후문 버거킹

서론 후문에서 아침을 먹으려면 요즘 책을 읽으면서 아침에 일어나는 습관을 만들고 있다. 평소와 다르게 일찍 나왔더니, 아침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아침을 먹으려고 가게를 찾는다.

gelatinbomber.tistory.com


다음 글

 

버거킹 통새우슈림프 버거 리뷰 및 가격 : “버거킹 정말 실망이다.”

서론 건강한 식사를 찾아서 요즘 얼굴에 뾰루지가 많이 나고, 피곤해서 기름진 음식과 밀가루를 줄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전대 후문 상가에서 무엇을 먹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gelatinbomber.tistory.com


320x100
반응형